fanmaum_logo

마포구 죠티인도레스토랑

신촌 근처 맛있는 커리집이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무엇보다 맛이 좋아 맘에 드네요.마포구 죠티인도레스토랑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니 이뻤던 곳이에요 세트로 드시만 무난한 가격에 먹을수있는곳입니다. 친구랑 둘이 방문해서 2인세트시켰어요 카레와 난이 잘 어울렸습니다.

0
0
댓글62
  • 신나는바나나K127640
    이런 좋은 곳도 있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현지의 맛이 느껴지는 커리가 대박이야
    쫄깃한 난에 찍어 먹으면 세상 행복해
  • 용맹한파파야W116556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커리와 난의 조화가 아주 환상적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인도레스토랑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음식 모양 보니까 튀긴 만두같이 보여요
    이러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요리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세트메뉴가 편해요
    저 음식은 뭔가요  맛나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음식이 굉장히 특이하게 생겼네요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망고
    인도 레스토랑은 인도 많이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일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커리를 왜사먹나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
    저도 종종 커리 먹으러 식당 찾아요 
  • 백조
    카레와 함께 먹는 난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음식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인도 음식은 향신료 덕분에 색다른 매력이 있죠. 커리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딱일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어쩜 이렇게 정갈하고 깔끔하게 담아주시는 곳을 찾으셨나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더니 딱 그 말이 정답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오 비쥬얼이 되게 신기하네요 죠티인도레스토랑이라니 한번 가복시퍼요 커리 마싯겟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아기자기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커리는 참 특별하죠. 고소한 난과 커리의 조화가 사진 너머까지 느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마포구에 인도 레스토랑이네요.
    친구드로가 먹으러 가고싶어요.
  • 코트로마니치
     인도음식은 은근 저한태는 가부감이없어서 먹기좋더라고요
  • 기쁜기린F214001
    마포 쪽에 인도 음식 맛집 많다더니 여기도 눈에 띄네요. 향신료 좋아하시면 정말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신촌 죠티인도레스토랑의 아기자기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커리는 정말 일품이죠. 고소한 난과 진한 커리의 조합 덕분에 기분 좋고 든든한 식사가 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