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 겨울에는 샤브샤브가 딱이고 최고네요

역시 겨울에는 샤브샤브가 딱이고 최고네요

역시 겨울에는 샤브샤브가 딱이고 최고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겨울에는 자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그런데 뜨끈한 국물에 담가먹는 샤브샤브도

너무 좋죠..

겨울에 자주가는 소담촌.

고기쿠폰도 있어 더 받아 배부르게 먹었네요

1
0
댓글72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엔 역시 샤브샤브죠 정말 땡기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따뜻한 국물 한 모금에 온몸이 사르르 녹아요
    신선한 야채와 고기의 조화가 아주 환상적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반반 맛으로 먹었네요
    채소랑 고기 먹어 든든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소담촌 쿠폰도 줘서 좋더라구요
    재방문하게 되네요 꼭
  • 고귀한뱀G130599
    겨울에는 샤브샤브 국물이 최고죠~~ 
    저도 조만간 엄마랑 샤브올데이 가려고요 
    
  • 활기찬거미X184593
    소담 촌 다녀오셨나봐요 
    샤부샤부 너무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뜨끈한 국물이 겨울에 최고죠. 
    가족 외식으로도 딱이에요.
  • 용감한포도P1851842
    반반샤브샤브 넘 좋은데요~?
    저도 어제 샤브샤브 먹었어요 겨울엔 더 자주 생각나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은 역시 따뜻한 국물이죠
    샤브샤브면 든든히 한끼 좋겠네요
  • 백조
    소담촌 샤브샤브 맛있죠 저도 샤브샤브 땡길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 망고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들이 최고네요 몸이 따뜻해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샤브 좋아하는분들이 많으시네요 ㅎ
    저도 먹고싶어지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따뜻하니까 맛있어 보여요
  • 뛰어난하마Z126729
    겨울에 너무 좋죠
    따듯해지는 음식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지금 날씨에 정말 딱일 것 같아요. 사진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가득 고여서 혼났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추워질수록 샤브샤브 생각이 절로 나요. 먹고 나면 몸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 좋죠.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마자요 저도 겨울엔 샤브샤브가 짱이라고 생가해요 뜨끈한 국물에 ㅜ 복음ㄴ밥까지!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대는 샤브샤브가 최고죠.
    국물을 마시면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