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유린기먹으니까진짜맛있네요

오랜만에유린기먹으니까진짜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유린기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맛있더라구요

부추에 같이먹으니

더맛있어요 영양만점 부추랑먹으니

더최고인거같아요 ㅋㅋ  유린기 오랜만에 드셔보시는것도

0
0
댓글7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유린기 먹어보고싶어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새콤달콤한 소스 맛이 자꾸 생각나요
    입맛 돋우는 메뉴로 탁월한 선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유린기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유린기 맛있어 보여요 유린기 좋아하는데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부추 얹어도 맛있겠네요
    저도 유린기 좋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유린기 빠삭해보이네요
    부추가 킥인거 같아요
  • 용감한포도P1851842
    탕수육만 먹다가 유린기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ㅋㅋ 사진보니까 저도 먹고싶네용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유린기는 먹어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저도 친구들 데리고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백조
    유린기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비주얼이 꿔바로우랑 비슷하네요
  • 망고
    유린기 저도 가끔 생각 나더라구요. 달달한 맛이 중독이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유린기 맛나겟네요
    배가부른데도 식욕자극... 큰일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유린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좋아 보이는데요. 무슨 말인지 궁금해요
  • 둥둥댁1014
    담백해보이네요. 소스가 적어보여요. 찍먹일까요ㅋ
  • 뛰어난하마Z126729
    유린기 맛있겠어요
    부추랑도 어울리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위로 같은 한 끼였을 것 같아요. 따뜻한 진심이 느껴지는 사진이라 마음까지 훈훈해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유린기는 오랜만에 먹으면 감동이 더 큰 메뉴 같아요. 바삭함이 아직도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으아 우ㅠ린기 너무 마싯죠 저는 컬리에서 파는 것만 먹어봣어요 이ㅓㄱ 마싯겟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와 유린기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음식이 정말 군침이 도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바삭한 튀김에 부추를 곁들인 유린기는 정말 거부할 수 없는 별미죠. 상큼한 소스와 어우러진 건강한 한 끼로 입맛 돋우는 하루 되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