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아주 오래전엔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져 버린 교통수단인 트램인데요.
이게 58년만에 올해 2월부터 운항을 재개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용자수나 편리함 여부등 아직 말들이 많은 것도 사실인데요.
서울지역이 아니라 위례쪽을 주로 다니다 보니 약간의 관광용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닐까 해요.
지상으로 다니는 전철이니 한번쯤 타러 가보고 싶네요.
0
0
댓글70
아주 오래전엔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져 버린 교통수단인 트램인데요.
이게 58년만에 올해 2월부터 운항을 재개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용자수나 편리함 여부등 아직 말들이 많은 것도 사실인데요.
서울지역이 아니라 위례쪽을 주로 다니다 보니 약간의 관광용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닐까 해요.
지상으로 다니는 전철이니 한번쯤 타러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