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위례선 트램을 아시나요?

위례선 트램을 아시나요?

 

아주 오래전엔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져 버린 교통수단인 트램인데요.

이게 58년만에 올해 2월부터 운항을 재개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용자수나 편리함 여부등 아직 말들이 많은 것도 사실인데요.

서울지역이 아니라 위례쪽을 주로 다니다 보니 약간의 관광용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닐까 해요.

지상으로 다니는 전철이니 한번쯤 타러 가보고 싶네요.

0
0
댓글70
  • 신나는바나나K127640
    위례 트램 설치되나봐요 너무 좋아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1번 타러 가고 싶네요
    지금 보고 처음 알았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 트램이 생기네요 대박
    외국 안가도 되겠는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새로운 교통수단이라니 흥미롭네요. 
    지역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겠어요.
  • 백조
    트램이 지상으로 달리는 전철이라서 풍경도 예쁘겠어요
  • 망고
    유럽에는 많이 다니는데 한국에서도 트램 운영이라니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기차같은건가봐요 신기하네요
    이런거 타면 재밌을거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58년 만에 트램이 다시 운행된다는 소식 진짜 공감돼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트램 정말 신기하네요
    정말 너무 멋지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는 처음 보는데요 되게 신기하게 생겼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예전에 트램이 있었군요 처음 알았어요.
    다시 생긴다니 한번 타보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트램 얘기 들을 때마다 도시 분위기가 바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운행하면 이용해보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2월부터 하는군요
    신기해서 타보고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우와 신기하네요 철도를 달릴 거 같이 생겻느데 땅을 달리는 건가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차 한 잔의 여유가 느껴지는 평화로운 사진이네요. 바쁜 하루 중에 잠시 쉬어갈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위례선 트램 처음 들어봅니다.
    한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58년 만에 부활하는 트램이라니 위례의 새로운 명물이 되겠네요. 지상 위를 달리는 낭만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요!
  • xyJackal936
     운행 한다니 타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저도 가서 힐링할 겸 한번 타보고 싶네요. 천천히 가는 트램의 맛이 있죠
  • 빛나는오렌지X1477443
    오 지상에서 다니는 기차같은 거네요. 꼭 한번 타보고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