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솥 솥밥 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담솥에서 우삼겹솥밥먹었어요

주문할때 파를 빼고주문했는데 그래서인지 좀 느끼하더라구요

나중엔 넣어서 먹어야겠어요 

담솥 솥밥 맛있어요

0
0
댓글83
  • 신나는바나나K127640
    솥밥 먹어보고 싶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솥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솥밥 저도 좋아해요 솥밥 다 먹고 물 부어서 먹는 누룽지도 너무 좋더라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담솥 솥밥집이네요
    저도 여기 좋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솥밥 정갈하니 좋네요
    깔끔하게 먹고 싶을때 가야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겨울철에 뜨끈뜨끈한 솥밥 최고죠. 
    다 먹고 누룽지가 끝내주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닭발과 술밥 조합이라니 독특하네요. 
    매콤한 맛이 술안주로 딱이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솥밥 뜨끈하니 맛있겠네요
    전체적으로 정갈해서 좋네요
  • 백조
    우삼겹이 먹다가 보면 느끼한 맛이 있어서 파가 필수 겠어요
  • 망고
    항상 차림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먹기가 좋아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솥밥 좋지요
    제대로 잘 챙겨드셨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파·파채처럼 향긋하고 살짝 알싸한 채소가 들어가면 고기·기름의 풍미를 깔끔하게 정리해줘서 느끼함이 덜해지고 맛이 더 살아나요. 다음엔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계란이 영롱 하네요
    추운데 솥밥 먹으면 속이 뜨끈해질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솥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네요. 같이 해결하면 좋겠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솥밥 맛있게 드셨군요.
    다음에는 꼭 파 넣고 드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솥밥은 뚜껑 열 때부터 기대감이 생기죠.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즐기면 완벽한 한 끼인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와 답솥솥밥 넘 마싯을 거 같아요 우삼겹 솥밥 먹고싶네요 ㅜ 저도 가볼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게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따뜻해 보여서 눈길이 가네요. 이런 곳에서 식사하면 음식 맛이 배가 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솥밥이 좋더라구요.
    괜히 건강해지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