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바이소금빵 너무맛있네요 ㅎㅎㅎ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이 열렸길래 사먹어봤는데

가격은 8천얼마인가 그랬는데

안에 두바이가득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두바이소금빵 너무맛있네요 ㅎㅎㅎ

0
0
댓글82
  • 신나는바나나K127640
    소금빵 비주얼 독특하네요 먹고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두바이소금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두바이 소금빵 맛있어 보여요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한번은 먹어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가격이 정말 장난 아니네요
    두쫀빵 맛있을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격은 사악하네요 ㄷㄷ
    한번 큰맘먹고 사먹어야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에서 사드셨군요. 
    정말 달콤하게 느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소금빵의 고소한 맛이 전해져요. 
    두바이에서 맛보셨다니 더 특별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두바이 들어간게 다 맛있나봐요
    두쫀쿠도 아직 못먹어봤는데요
  • 백조
    카다이프 가득 들어가 있나 봐요. 요즘 두바이 관련 리스트가 많이 나오네요.
  • 망고
    빵 하나에 8000 얼마면 정말 비싼 가격 이긴 하네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두바이 소금빵이요?
    별개별개 다 나오는군요 ㅎ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8천원대인데 안에 두바이가득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와 가격이 엄청나네요
    구래도 두바이 열풍이라 그런지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두바이 소금 빵이라니 대박이네요
    무조건 맛있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두바이 소금빵 맛있겠네요 
    두바이 디저트가 인기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은데요. 볼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 탁월한원숭이J216317
    두바이소금빵도 있군요.
    요즘 두바이초코 들어간 음식이 정말 인기 많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소금빵 종류 진짜 다양해졌더라구요. 짭짤한 맛 때문에 계속 손이 갔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두바이와 소금빵이 합쳐졌네요
    더 맛있을것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와 두바이 소금빵이라니 이런 것도 파네요 요샌 진짜 개발 잘하시는 거 같아요 마싯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