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원래 과일을 안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비싼 거라서 그런건지
딸기가 요즘 특히 좋네여
직접 사 먹어도 되지만 누가 선물로 준 거라 더 귀한 딸기네여
원없이 제대루 섭취...
0
0
댓글72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원래 과일을 안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비싼 거라서 그런건지
딸기가 요즘 특히 좋네여
직접 사 먹어도 되지만 누가 선물로 준 거라 더 귀한 딸기네여
원없이 제대루 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