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역시 딸기를 먹어줘야하는 것 같아여ㅎㅎ

겨울에는 역시 딸기를 먹어줘야하는 것 같아여ㅎㅎ

서울에 사는 30대 여자에여

원래 과일을 안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비싼 거라서 그런건지

딸기가 요즘 특히 좋네여

직접 사 먹어도 되지만 누가 선물로 준 거라 더 귀한 딸기네여

원없이 제대루 섭취...

0
0
댓글72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엔 역시 딸기죠 딸기가 제철입니다
  • 재치있는계단M116534
    상큼한 딸기 한 입이면 행복해져
    겨울에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
  • 활기찬거미Q1817693
    딸기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딸기 진짜 너무 좋아요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딸기는 달콤함이 최고죠. 
    제철 과일이라 더 맛있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저도 나이 들수록 과일이 좋더라구용ㅋㅋ
    요즘 맛있는 딸기가 많은거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겨울에도 좋죠
    맛있는건 언제 먹어도 좋아요
  • 백조
    선물로 받은 딸기라서 그런지 더 크고 싱싱해 보입니다
  • 망고
    겨울에는 딸기가 많이 나오고 당도도 높아서 자주 찾게 되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딸기 덕후라서 딸기 계절이 너무 기쁘네요
    가격이 좀 내려가면 좋겠어요 ㅠㅜ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  딸기 먹으면 좋아요 
    근데 가격이 비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선물로 받은 딸기라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빨갛고 크고 진짜 맛있어보여요
  • 상냥한벚꽃Q133283
    겨울엔 딸기 꼭 먹어줘야해요 딸기 선물로 받으면 너무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딸기 싫어하는 사람은 못본거같아요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비싼 딸기인가봐요
    확실히 탐스럽고 싱싱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딸기 달콤하고 참 맛있죠ㅠㅠ
    비싸서 자주 못사먹지만요ㅎㅎ
    겨울엔 정말 딸기가 젤 맛있는 거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요즘 딸기 비싸더라구요
    연유뿌려서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맞아요 제철 음식을 먹어줘야 사는 기분도 나구 건강에도 좋죠 마싯겟네요 ㅎㅎ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더 생각날 것 같아. 맛있어 보이는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딸기는 달고 과즙도 풍부해서 최고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과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