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명륜진사갈비에서 저녁 먹었어요

주말 명륜진사갈비에서 저녁 먹었어요주말 명륜진사갈비에서 저녁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명륜진사갈비에서 저녁 먹었어요

돼지갈비 먹고 싶을때 자주가는 곳이에요

저렴하게 돼지갈비 먹기 좋아요

겨울에는 따뜻한 숯불로 구운 고기가 좋아요

0
0
댓글73
  • 활기찬거미Q251193
    명륜 너무 맛있죠 오랜만에 먹고프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갈비 배부르게 먹고 오니 든든하겠어
    가족들이랑 외식하기에 가성비 최고야
  • 활기찬거미Q1817693
    명륜진사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명륜진사갈비 가고싶네요
    셀프래서 편한거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요즘 갈비 먹고 싶네요
    명륜 가성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갈비의 풍성한 맛이 전해지네요. 
    주말 저녁에 딱 맞는 메뉴예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명륜진사갈비 초기에만 가봤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돼지 갈비 명륜 진사 갈비 가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명륜 진사갈비 마음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명륜진사갈비 안가본1인 ㅠㅠ
    이번달에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명륜진사갈비 가성비좋고~ 맛있어요~ 
    부담없이 먹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노릇노릇 맛있어보여요 숯불에 구우니 맛이없을수가 없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고기가 두툼하네요 명륜진사갈비 고기질도 좋아보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명륜진사갈비 가본적 있는거 같은데요
    가성비 맛집인가봐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명륜진사갈비에서 외식 잘하셨네요 
    갈비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최고네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명륜진사 완전 맛있죠
    배고플때 가기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아 양파가 진짜 마싯어보이네요 양파에다가 고기 싸먹으면 진짜 대ㅂ박이겟어요 ㅜㅜ 
  • 기똥찬여우A218118
    보기 좋죠. 가끔 가면 되게 맛있는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숯불 돼지갈비 맛나요
    고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