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폭포가 멋있더군요

폭포가 멋있더군요

 

오랜만에 가보왔네요

폭포가 멋있더군요

폭포옆 카페도 도서관도 사람들이 복작복작하네요

 

 

1
0
댓글76
  • 활기찬거미Q251193
    폭포가 너무 멋있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폭포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폭포가 그대로 얼었네요!
    날씨가 진짜 추웠나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겨울 폭포 정말 멋지네요
    여름에 흘러도 멋있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폭포가 정말 멋있네요
    자연이 대단한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폭포 얼음이 얼은거죠? 
    멋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폭포라니 장관이네요. 
    자연의 힘이 느껴져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워서 폭포가 얼어서 정말 멋있네요
    직접 가서 보면 더 멋있겠어요
  • 망고
    폭포 풍경이 좋아서 바라 보면서 커피 마시는 분들이 많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겨울이라 더 장관이네요
    풍경 멋져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우와 사진으로만 봐도 폭포 
    정말 멋잇네요 
  • 기쁜기린G117001
    폭포 사진이 멋있습니다. 직접 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사진으로만봐도 폭포 너무멋져요
    작품속 한장면 가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폭포 진짜 멋진에ㅛ
    겨울엔 특히나 더 아름답게 보이는듯해요 
  • 밝은펭귄L59202
    여기 폭포는 어딜까요?
    정말 너무 멋지네요~ 정말 사람도 많을꺼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언 폭포도 절경이네요 덕분에 이런 멋진 풍경도 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겨울이라 얼었나봐요 얼은건 또 얼은대로 멋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폭포 멋지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와 폭포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사람들이 많이 보러 올만 하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폭포가 절경이네요
    저기서 공부하면 할맛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