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들이 현지 느낌으로 너무 맛있어요. 같이 간 사람들 모두 너무 만족하면서 맛있어 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린커리 완전 추천이고요. 뿌캇 뽕커리도 추천드립니디 볶음밥 시켰는데 먹는 순간 태국여행갔을때가 생각났어요. 팟시유도 담백 달달하니 맛있어요. 숙소에서 가까워서 왔는데 좋은 선택입니다~
0
0
댓글68
활기찬거미Q251193
태국 요리 맛있겠어요 너무 먹고프네요
활기찬거미Q1817693
태국 요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잘생긴물소G122695
태국 음식 맛있어 보여요 명동의 타이24 한번 가보고 싶네요
고요한캥거루F127811
태국 식당 느낌이에요!
여행가서 먹는거 같아요ㅎㅎ
겸손한데이지B181282
뿌팟뽕커리 먹고싶네요
타이음식 너무 좋아요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처음보는 음식이에요 뿌캇 뽕커리 맛이 궁금하네요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명동에서 즐기는 태국 음식이라니 특별하네요.
맛이 궁금해져요.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음식이 제대로 전문점 느낌이네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망고
현지의 음식 맛을 완전히 느낄 수 있는 맛집이네요 푸팟퐁커리 궁금해요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태국 음식점이네요. 커리와 볶음밥 조합 너무 맛있죠
낭만적인라일락
태국음식 맛이 궁금하네요
한국에서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겠네요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음식들이 현지 느낌이라니 좋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을거같아요!
기쁜기린G117001
보기에도 현지 맛집처럼 맛있는 음식이 보이네요 먹어 보고 싶어요
용감한포도K136142
오 맛있어보이는데요!
태국요리 좋아해요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작성자
명동 한복판에서 태국 여행 기분을 내게 해주는 타이24는 다양한 메뉴와 센스 있는 서비스로 또 찾고 싶은 곳입니다. 맛과 분위기에 진심을 담아 추천합니다.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타이24 가서한번먹고싶네욯 ㅎ
맛있을것같아요 !ㅎㅎㅎ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작성자
태국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끼게 하는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이 탁월해요. 뿌팟퐁커리와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어우러져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면 태국 요리는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신선해 보여요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작성자
음식 하나하나에 신선함과 정성이 느껴져 정통 태국 음식을 제대로 경험했어요.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완벽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