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 타이24

명동 타이24음식들이 현지 느낌으로 너무 맛있어요. 같이 간 사람들 모두 너무 만족하면서 맛있어 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린커리 완전 추천이고요. 뿌캇 뽕커리도 추천드립니디 볶음밥 시켰는데 먹는 순간 태국여행갔을때가 생각났어요. 팟시유도 담백 달달하니 맛있어요. 숙소에서 가까워서 왔는데 좋은 선택입니다~

0
0
댓글68
  • 활기찬거미Q251193
    태국 요리 맛있겠어요 너무 먹고프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태국 요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태국 음식 맛있어 보여요 명동의 타이24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태국 식당 느낌이에요!
    여행가서 먹는거 같아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뿌팟뽕커리 먹고싶네요
    타이음식 너무 좋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처음보는 음식이에요 뿌캇 뽕커리 맛이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명동에서 즐기는 태국 음식이라니 특별하네요. 
    맛이 궁금해져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음식이 제대로 전문점 느낌이네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망고
    현지의 음식 맛을 완전히 느낄 수 있는 맛집이네요 푸팟퐁커리 궁금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태국 음식점이네요. 커리와 볶음밥 조합 너무 맛있죠
  • 낭만적인라일락
    태국음식 맛이 궁금하네요
    한국에서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음식들이 현지 느낌이라니 좋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을거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보기에도 현지 맛집처럼 맛있는 음식이 보이네요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맛있어보이는데요!
    태국요리 좋아해요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작성자
    명동 한복판에서 태국 여행 기분을 내게 해주는 타이24는 다양한 메뉴와 센스 있는 서비스로 또 찾고 싶은 곳입니다. 맛과 분위기에 진심을 담아 추천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타이24 가서한번먹고싶네욯 ㅎ
    맛있을것같아요 !ㅎㅎㅎ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작성자
    태국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끼게 하는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이 탁월해요. 뿌팟퐁커리와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어우러져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면 태국 요리는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신선해 보여요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작성자
    음식 하나하나에 신선함과 정성이 느껴져 정통 태국 음식을 제대로 경험했어요.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완벽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미내
    커리 맛나보여요
    저도 먹고싶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플레이팅도 완전 현지 느낌이네요 현지맛제대로 날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커리 정말 맛있어보여요ㅠㅠ태국음식들은 한국사람입맛에 딱인거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현지 느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