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당동 느티나무 설렁탕

신당동 느티나무 설렁탕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 식당가에 있는 설렁탕집이에요. 전통적인 느낌의 설렁탕이에요. 파채 듬뿍 넣고 소면 호로록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설렁탕, 수육등을 시켜먹는데 여기 식당에서는 방짜탕인지 소 엉덩이 부위에 맛있는 부위라고 추천을 하더라구요..진한 국물과 깍뚜기 좋아요

0
0
댓글83
  • 활기찬거미Q251193
    설렁탕 떼깔이 죽이네요 너무 맛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설렁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방짜탕이라는게 있네요!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따끈한 설렁탕 좋네요
    김치 얹어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진한 국물이 든든하겠어요. 
    겨울철 보양식으로 최고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입구부터 풍기는 진한 고깃국물 향이 식욕을 자극해요.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과 분위기가 조화로운 곳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겨울에 뜨끈한 설렁탕 최고죠
    한그릇 든든하게 먹고 싶네요
  • 망고
    깍두기랑 김치도 설렁탕이랑 잘 어울리게 매콤해 보여요
  • 무한한오리N227020
    설렁탕 맛집이군요
    국물도 뽀얗고 맛있겠어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방짜탕 수육의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맛이 인상적이에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매력적인 맛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국물이 뽀얀색이 진짜베기 같아보이네요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최고 조합 같아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깍뚜기의 신선함과 고소한 국물이 기가 막히게 어울려 입맛을 돋웁니다. 전통 설렁탕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꼭 들러보세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설렁탕 집에서 해먹었는데 간편하게 식당가서 먹으면 편하고 좋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파채 듬뿍 넣고 먹는 설렁탕은 어떠한 비타민보다 기분 좋은 활력을 줘요. 자꾸 생각나 재방문하게 만들 거예요!
    
    
  • 낭만적인라일락
    소 엉덩이부위라니 신기하네요
    뽀얀 설렁탕 국물 한 입하고 싶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동대문 주변 맛집으로 신당동 느티나무 설렁탕만큼 믿음이 가는 곳이 드물어요. 방문할수록 더 좋아지는 매력 넘치는 곳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국물이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따끈한 설렁탕 한 그릇이 쌀쌀한 날씨에 딱 맞는 힐링 음식이에요.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해져서 자주 찾게 될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설렁탕 너무 좋죠~~~
    국물이 정말 뽀얗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매번 방문할 때마다 같은 감동과 만족을 느끼게 하는 믿음직한 맛집입니다. 전통 설렁탕 전문점으로 추천드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느티나무 설렁탕 제대로네요 
    먹어보고싶네요 !ㅎㅎㅎ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수육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고기 맛 하나하나가 최선을 다하는 손맛으로 다가와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정말 추운 날씨에 설렁탕 한 그릇 먹으면 정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가 함께해 먹는 즐거움을 더해줘요. 기분 좋은 식사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 눈부신늑대P1834214
    국물이 맑은편이네요 깔끔한 맛일거같아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파채의 상큼함과 소면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식사 시간이 즐거워져요. 전통 설렁탕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을 때 강추합니다!
    
    
  • 변치않는멜론U214459
    신당동 느티나무 설렁탕집.뜨끈하게 먹어보고파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깊고 진한 전통 국물 맛이 계속 생각나서 재방문하게 돼요. 매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습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하얀국물이 먹고싶게하네요 김치 척 얹어서 먹고싶어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동대문 쇼핑하면서 쉬어가기 좋은 위치에 있어 더욱 좋아요. 든든한 한 끼로 체력 충전 확실히 할 수 있답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설렁탕 먹으면 추위도 다 잊게될거같네요 겨울엔 국물이 최고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설렁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