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브샤브

샤브샤브

경기사는 사십대에요

추운 날엔 샤브샤브처럼 따뜻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요

여긴 유유샤브인데

담백한 국물이 맛있어요 ㅎ

0
0
댓글28
  • 활기찬거미Q251193
    샤브샤브 맛있어보여요 고기 주워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따뜻한 국물에 고기 한 점이 최고야
    추운 날씨엔 이만한 메뉴가 없지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 좋아합니다ㅎㅎ
    죽까지 꼭 먹어야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샤브샤브 맛있겠어요
    내일 샤브샤브 먹어야지
  • 겸손한데이지
     좋은 음식은 보약보다 낫죠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샤브샤브 먹고 싶어요 비주얼 너무 이쁘고 맛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고기도 야채도 신선해보이네요
    국물 따뜻하게 마시고 싶네요
  • 망고
    일산에 저도 자주 가요. 유유샤브 담백한 국물이 맛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유유샤브라는 체인이군요 샤브샤브도 체인점이 많네요
    그나저나 고기 질이 엄청 좋아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고기가 듬뿍 들어가네요 엄청 좋은 고기같아요 샤브샤브 먹고 칼국수에 죽까지 풀코스로 먹고 싶어지네여^^
  • 무한한오리N227020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사진 너무먹음직스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샤브샤브는 담백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사진이 비주얼 깡패처럼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샤브샤브는 사랑이지요 
    너무 좋네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샤브 고기 때깔이 아주 좋네요 ㅎㅎ
    맛있ㅇ겠어요 침이 나와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추운 날 샤브샤브 너무 좋지요
    맛나겠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추울때 국물요리 생각나죠 
    샤브샤브 맛났겠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유유샤브샤브 고기와 야채가 싱싱 신선 그 자체네요
    겨울에 샤브샤브 든든하고 꿀맛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