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엄청맛있는 마늘빵찾았어요
연유에 절여져서
완전 단데 거기에 퐁신 +마늘향이
엄청강하네요 봉브레드에서샀어요
사온다음에 바로먹는것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 돌려먹으니 더맛나네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엄청맛있는 마늘빵찾았어요
연유에 절여져서
완전 단데 거기에 퐁신 +마늘향이
엄청강하네요 봉브레드에서샀어요
사온다음에 바로먹는것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 돌려먹으니 더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