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에사는 20대남성입니다
쿠키를 이름있는과자를
처음받아보는데
맛있네요 맛도 다양해서
골라먹는재미도있고
확실히 좋은버터쓴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오랜만에 이렇게 다양한
버터쿠키를 먹어보네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경기에사는 20대남성입니다
쿠키를 이름있는과자를
처음받아보는데
맛있네요 맛도 다양해서
골라먹는재미도있고
확실히 좋은버터쓴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오랜만에 이렇게 다양한
버터쿠키를 먹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