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여의도에 청수라는 유명한 음식점이
있어요..
돌솥우동....겨울에 먹으면 기가막힙니다..
국물 너무 좋구요..우동 면빨도 쫄깃...
어묵도 많이 들어있어 자주 찾는답니다~~
겨울엔 역시 뜨끈 국물이죠 ㅎㅎ
0
0
댓글23
(서울사는 40대여자)
여의도에 청수라는 유명한 음식점이
있어요..
돌솥우동....겨울에 먹으면 기가막힙니다..
국물 너무 좋구요..우동 면빨도 쫄깃...
어묵도 많이 들어있어 자주 찾는답니다~~
겨울엔 역시 뜨끈 국물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