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채살 구워요

부채살 구워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소고기 구워 먹었어요

간단히 먹기 좋네요 

부채살 부드럽고  맛있네요

반찬없을때 간편히 먹기 좋은거 같아요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Y212566
    부채살 구이네요
    소고기 맛있어요
  • 강인한사과Q127641
    부채살 너무 맛나겠어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 편안한키위P116550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비주얼이 예술이야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이 여기까지 느껴져
  • 활기찬거미Q1817693
    부채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부채살이 신선해보여요!
    소고기 먹고싶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부채살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구워먹고 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부채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부채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상태 좋네요
    맛있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부채살 너무 맛있겠어요 부채살 저도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부채살의 고소한 향이 느껴져요. 
    맛있게 구워 드셨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장난아니네여 ㅠ
    넘 맛나겠어유우ㅜ
  • 아침햇살88
      색감에 눈을 뗄 수가 없는 요리예요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는 정갈한 음식 잘 봤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부채살 구워드시네요 소고기 땟갈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진리죠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가고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부채살 때깔 엄청 좋아보여요.
    사진보니 군침이 도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소고기로 몸보신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부채살 너무 맛나죠
    이거 하나면 밥 한 공기 끝나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부채살 맛있어요 소스에 찍어서 밥이랑 먹으면 뚝딱이죠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고기는 언제나 맛나죠
    다른 반찬 필요없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간편히 먹기 좋은거 같아요 반찬없을때 고기만 구워줘도 좋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부채살 맛있죠~
    구워 먹는 고기 요리가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참소스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도 좋구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소고기는 어느 부위든 다 맛있죠
    부채살 비주얼에 침 넘어갑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소고기 맛있어요 부채살 살살 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