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조마루감자탕 추천해요 ㅎ
진짜 양도 푸짐하고, 얼큰해서 너무 좋아요!
가족끼리 가시면 감자탕으로, 따로 드시는거면 해장국으로 드셔도됩니다!
국물도 정말 깔끔하면서 얼큰해서 참 좋아요
그리고, 국물 다 먹고나서 먹는 볶음밥도 진짜 맛나요
0
0
댓글2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조마루감자탕 추천해요 ㅎ
진짜 양도 푸짐하고, 얼큰해서 너무 좋아요!
가족끼리 가시면 감자탕으로, 따로 드시는거면 해장국으로 드셔도됩니다!
국물도 정말 깔끔하면서 얼큰해서 참 좋아요
그리고, 국물 다 먹고나서 먹는 볶음밥도 진짜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