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보양식이 계속 생각나요
국물이 고소해서 속이 편해져요
누룽지까지 먹으면 완전 든든해요
가족이랑 가기 좋아요~
고양 머슴과 마님 누룽지백숙
아가랑 가기에도 좋구요 ㅎㅎ
겨울에는 따끈한 국물이가 최고쥬~
맛나게 누룽지까지 냠냠쓰~
0
0
댓글1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보양식이 계속 생각나요
국물이 고소해서 속이 편해져요
누룽지까지 먹으면 완전 든든해요
가족이랑 가기 좋아요~
고양 머슴과 마님 누룽지백숙
아가랑 가기에도 좋구요 ㅎㅎ
겨울에는 따끈한 국물이가 최고쥬~
맛나게 누룽지까지 냠냠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