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송가네감자탕

연남동 송가네감자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감자탕이 최고죠

 

연남동 송가네감자탕
고기 푸짐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국물에 밥 말아 먹기 필수예요
여럿이 가기 좋아요~

 

감자탕이 아쥬 ㅎㅎ

예술입니다

겨울에는 보양식 먹는게 최고입니다

완전 감자탕 짱짱~ ㅎㅎ

 

 

0
0
댓글30
  • 신선한람부탄Z127067
    연남동에서 유명한 감자탕이라니 정말 맛이 궁금해요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서 밥 한 그릇 뚝딱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감자탕 전골이네요
    밥 볶아 드셨나요
  • 강인한사과Q127641
    감자탕 너무 맛나겠어요 밥이랑 먹고파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감자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버섯을 가득담아주네요!
    시원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감자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푸짐해보여요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진짜 푸짐하네요 감자탕에 밥까지 뚝딱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감자탕에도 저런 버섯을 넣는군여  ?팽이버섯은 봤지만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얼큰한 감자탕이 겨울에 딱이네요. 
    연남동 맛집으로 기억할 만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자탕 너무 좋죠
    저도 좋아합니당 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감자탕 맛집이군요 끓여먹으면 너무 맛있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얼큰한 감자탕에 흰쌀밥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감자탕 푸짐하네요 송가네 감자탕 먹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겨울에는 얼큰한 국물이 최고죠.
    저도 오랜만에 감자탕 먹고싶어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연남동 송가네감자탕~~
    연남동 감자탕이라닛 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이건 고민 없이 주문해도 괜찮겠어요
    큰 실수는 없을 듯해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메뉴가 단정해서 보기 편하네요
    감자탕 겨울에 굿뜨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송가네감자탕 ㅋㅋ
    아쥬 제대로네욧! 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