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경복궁 삼계탕에서 들깨 삼계탕 먹고 왔어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서 삼계탕 먹었는데 고소한 들깨가 많이 들어가 걸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삼계탕 주문하면 인삼주도 주니 좋네요
0
0
댓글25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경복궁 삼계탕에서 들깨 삼계탕 먹고 왔어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서 삼계탕 먹었는데 고소한 들깨가 많이 들어가 걸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삼계탕 주문하면 인삼주도 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