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복궁 들깨 삼계탕 맛있어요

경복궁 들깨 삼계탕 맛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경복궁 삼계탕에서 들깨 삼계탕 먹고 왔어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서 삼계탕 먹었는데 고소한 들깨가 많이 들어가 걸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삼계탕 주문하면 인삼주도 주니 좋네요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K201766
    술개 삼계탕 너무 맛있겠네요. 들깨맛이 많이 날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들깨 삼계탕이네요
    들깨로 걸쭉하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서 보양식으로 딱이야
    추운 날씨에 한 그릇 먹으면 속이 든든하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닭이 엄청 뽀얗네요ㅎㅎ
    인삼주 주는거 좋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들깨 삼계탕 말만 들어도 건강하네요
    집에서 먹는 것보다 편하고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들깨 삼계탕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삼계탕은 자주먹어도 안질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들깨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들깨 삼계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들깨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 엄청 뽀얗네요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정말 걸쭉해보이네요 절로 몸보신되는 맛이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국물이 걸쭉하니 정말 진해보여요 인삼주까지 준다니 완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들깨 삼계탕의 고소함이 전해져요. 
    인삼주까지 특별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계탕 좋지요 ㅎㅎ
    몸보신 제대로네여
  • 용맹한파파야B226756
    엄청 고소하겠어요 들깨삼계탕 먹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들깨삼계탕 고소하겠어요 몸보신 잘하셨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경복궁 삼계탕 복날마다 갔었는데 요즘 못갔네요 사진보니 먹고싶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국물이 우유의 수준이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들깨가 들어간것도 독특하네요
  • 즐거운사자I1639400
    사진 보니까 그냥 지나치긴 아쉽네요
    삼계탕 좋아한다능! ㅎ
  • 빠른나무늘보P1554792
    경복궁 들깨 삼계탕 ㅎ
    맛집 인정 인정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