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급격하게 추워졌네요. 사실 저는 추운 날씨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맑은 하늘을 보는게 좋아서예요. 서해안에 살아서 일몰을 보러 자주 다닙니다. 오이도 뻘갈등대라고 아시나요? 사계절 중 어느 계절에 가도 좋지만, 추운 겨울 조개구이와 칼국수를 먹고 보는 노을이 정말 멋집니다. 추운 겨울 맛있는 조개구이와 칼국수를 먹고 카페에서 노을을 구경 하는 건 어떨까요
0
0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