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추워졌네요 겨울 일몰 명소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급격하게 추워졌네요. 사실 저는 추운 날씨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맑은 하늘을 보는게 좋아서예요. 서해안에 살아서 일몰을 보러 자주 다닙니다. 오이도 뻘갈등대라고 아시나요? 사계절 중 어느 계절에 가도 좋지만, 추운 겨울 조개구이와 칼국수를 먹고 보는 노을이 정말 멋집니다. 추운 겨울 맛있는 조개구이와 칼국수를 먹고 카페에서 노을을 구경 하는 건 어떨까요다시 추워졌네요 겨울 일몰 명소 소개합니다

0
0
댓글22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 일몰로 정말 좋네요. 저도 가고 싶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붉게 물든 하늘이 참 아름다워
    추위를 뚫고 갈 만큼 멋진 풍경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일몰 장소네요
    사진 감성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일몰이 환상적이에요!
    눈으로 보면 장난아니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노을이 지는 하늘이 너무 멋있어요
    이런 하늘 만나기가 쉽지가 않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네요
    노을이 정말 아름답게 보이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겨울 일몰 너무 멋지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 일몰 명소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겨울 일몰 명소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일몰이 아름답네요 오이도 뻘갈등대 꼭 가보고 싶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와 사진작가같으세요 풍경이 너무 멋있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노을이 진짜 왜이리 멋지나요.
    바다에서 보니까 탁 트여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오이도 빨간등대 와.. 한참동안 바라보게 되네요 사진 정말 멋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이쁘네여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일몰은 더 특별하죠. 
    따뜻한 감성이 느껴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사진 너무 멋있어요 일몰명소 가보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일몰 명소 너무 멋있어요 덕분에 멋진사진 보고 갑니다 
  • 강인한사과C212241
    일몰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진짜 명소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일몰 명소 가맞네요 ㅎㅎ
    너무 아름답네요 !
  • 착한블루베리O125345
    와ㅠㅠ너무 멋져요..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