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성한우국밥에서 선지해장국 먹었어요

경성한우국밥에서 선지해장국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네요

요즘 너무 추워요

따끈한 선지해장국 먹었어요

한우국밥과 해장국도 맛있지만 선지해장국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저도 선지국 정말 좋아해요. 선지 너무 맛있죠.
  • 발랄한자두Y212566
    선지해장국 한그릇이네요
    깔끔한 국물처럼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선지해장국도 좋더라구요ㅎㅎ
    얼큰하고 속이 풀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선지 맛있는곳 가면 계속 먹게 돼요
    국물도 빨갛고 안먹어봐도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선지해장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선지해장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선지해장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선지해장국 진짜 맛있는 집이군요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선지해장국이군요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정말 사진만봐도 맛집같아요 땡초넣어서 맵게 먹고싶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엄청 얼큰해보이네요 든든하게 먹고싳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운 날엔 국물이 최고죠 선지해장국 한그릇이면 몸도 뜨끈해질 거 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선지해장국 너무 맛나겠어요.
    지금날씨에 최고져 !
  • 겸손한데이지T244382
    깔끔하고 진한 국물에 신선한 선지가 가득해서 추운 날씨에 속을 따뜻하게 달래기 정말 좋겠어요.
    경성한우국밥 선지해장국은 워낙 유명한데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고 나면 겨울 추위도 거뜬하시겠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선지해장국 드셨네요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을꺼 같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전체적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 같은 음식들이라 한 번쯤 꼭 먹어보고 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선지해장국 진짜 맛있죠
    저녁에 선지해장국 먹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해장국 좋죠 ㅎㅎ
    맛있게 드세유우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진한 선지해장국이 속을 풀어주네요. 
    겨울에 딱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선지해장국 드셨네요 국물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