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 원탑은 뼈해장국 아니겠습니까!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주말이라 띵가띵가 누워있다가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아서 

동네 뼈해장국집 왔어요

패스트푸드를 빼고 혼밥하기에 가장 편하고 속도 든든해서 자주 먹으러 오는데 

다른 해장국집들과 다르게 혼밥에도 밑반찬을 줘서 너무 좋아요

이게바로 제대로된 동네단골 장사지요ㅎ

추운날 원탑은 뼈해장국 아니겠습니까!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추운 날엔 역시 뼈 해장국이죠. 정말 맛있겠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뜨끈한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눈 녹듯 사라져
    푸짐한 고기를 발라 먹는 재미에 자꾸만 생각나지
  • 발랄한자두Y212566
    뼈해장국 드셨네요
    밑반찬이 잘 나오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뼈해장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패스트푸드가 맞네요ㅎㅎ
    혼자가도 편하게 먹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뼈해장국은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잘 하는곳 찾으면 한 곳만 계속 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뼈해장국은 정말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밥한그릇이 정말 순삭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뼈해장국 너무좋죠
    저도 자주자주 사먹는 음식중 하나에요
  • 고귀한뱀H207599
      가족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영리하고 맛있는 공간 선택이 돋보여요. 연령 불문하고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매력이 가득한 곳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뼈해장국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뼈해장국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뼈해장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으시다니 부럽습니다 혼밥해도 눈치주지 않는 가게가 정말 좋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너무맛있음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뼈해장국 너무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동감입니다 저도 제 최애음식중 하나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혼밥에도 밑반찬 가득 주시다니! 진짜 자주 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한 번씩은 꼭 먹어 줘야 하는게 뼈해장국이죠
     말씀하신 것처럼 추운 날에는 정말 그 맛이 살아나죠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혼밥으로 뼈해장국 너무 든든하겠네요
    반찬도 나오고 집밥 같을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뼈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맛난거 같습니다
    그나저나 반찬이 정말 잘 나오는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