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간단하지만 뜨끈한 음식 먹고 싶은분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인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이번에는 맑은 칼국수가 땡겨 석바위 시장쪽에 있는 칼국수집을 다녀왔어요~ 

김치도 두 종류라서 좋아요(신,겉절이)

석바위홍두깨칼국수

겨울에 간단하지만 뜨끈한 음식 먹고 싶은분 추천드려요~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K201766
    칼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김치랑 먹으면 최고죠
  • 편안한키위R201850
    추운 날씨엔 역시 따뜻한 국물 요리가 최고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니 정보 고마워
  • 발랄한자두Y212566
    맑은 칼국수네요
    겉절이 필수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치를 두종류나 주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칼국수집에 김치가 2개라니 센스있네요
    김치랑 칼국수 조합은 무한으로 가능해요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 먹는 칼국수 너무 맛나죠
    뜨근한 국물이 너무 맛나 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정말 즐겨먹는게 칼국수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메뉴 하나하나 도장 깨기 하듯 전부 맛보고 싶어지는 마성의 맛집이네요. 재방문 의사 200%라는 말씀에 저도 백번 공감하게 되는 사진들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맑은 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홍두깨칼국수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맑은칼국수 진짜 맛있어보여요 김치까지 두종류라니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겠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면이 너무 야들야들해 보여요 맑은 칼국수 땡길 때가 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상호명까지 알려주시고 감사해요 양이 진짜 많아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여요 겉절이에 신김치까지 2가지 종류라 더 좋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김치와 궁합 최고일거같아용.
    너무 추워서 따끈한게 너무 먹고 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칼국수 마싯겟네요 바지락들어갓나요 우와 먹고싶다 김치먹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맑은 국물의 홍두깨칼국수에 겉절이와 신김치까지 곁들이면 정말 최고죠! 추운 날씨에 몸 녹이기 딱 좋은 메뉴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칼국수 먹고 싶어요 겉절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