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개롱역 장군거리에 쌀국수집

서울 송파에 사는 50대 아줌마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개롱역 장군먹거리 골목에 있는 쌀국수집이에요. 개롱역 장군거리에 쌀국수집개롱역 장군거리에 쌀국수집개롱역 장군거리에 쌀국수집 당연히 쌀국수는 말해 뭐해요. 추우니까 더 맛있지요. 저는 포장해와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쌀국수는 원래 육수만 따로 담아주니까, 국수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근데 저는 다른 메뉴가 더 맛있네요 ~~ 나시고랭이랑 볶음면 드셔보세요 ~^^ 

0
0
댓글29
  • 편안한키위R201850
    국물 맛이 진해서 해장하기에 정말 딱이야
    고기 양도 푸짐해서 한 그릇 비우면 든든해
  • 발랄한자두Y212566
    쌀국수 포장이네요
    볶음면 먹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쌀국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쌀국수 좋아하지만 나시고랭을 더 좋아해요 나시고랭 맛있어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나시고랭 맛있겠어요!
    베트남 느낌 제대로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쌀국수 정말 오랜만이군요
    이거 진짜 맛있죠 저도 자주 먹어요
  • 고귀한뱀H207599
       입맛을 돋우는 매콤함이나 감칠맛이 자꾸만 상상되어 침샘이 폭발하네요. 맛의 포인트가 확실한 요리들이라 보는 즐거움이 더 배가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쌀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쌀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쌀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추운날에 쌀국수 넘 좋지요 나시고랭도 좋아하는데 넘 먹고 싶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추천 너무 감사해요. 나시고랭 맛이 궁금하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쌀국수를 좋아하시나봐요 고수도 잘드시는지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운날 먹음 더 맛있는 쌀국수죠 나시고랭에 볶음면도 맛있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추운 날 쌀국수 국물은 진리죠!.
    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추운 날씨엔 역시 뜨끈한 쌀국수 국물이 최고죠! 추천해주신 나시고랭이랑 볶음면도 꼭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쌀국수 포장해오셨네요 볶음밥까지 같이 먹으면 든든하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육수 따로줘서 좋네요 불지않고 먹을수있겠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평소 먹던 식사와는 분위기가 달라서 더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요즘 이런 창의적인 메뉴를 만나는 재미가 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