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에 사는 50대 아줌마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개롱역 장군먹거리 골목에 있는 쌀국수집이에요. 당연히 쌀국수는 말해 뭐해요. 추우니까 더 맛있지요. 저는 포장해와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쌀국수는 원래 육수만 따로 담아주니까, 국수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근데 저는 다른 메뉴가 더 맛있네요 ~~ 나시고랭이랑 볶음면 드셔보세요 ~^^
0
0
댓글29
편안한키위R201850
국물 맛이 진해서 해장하기에 정말 딱이야
고기 양도 푸짐해서 한 그릇 비우면 든든해
발랄한자두Y212566
쌀국수 포장이네요
볶음면 먹고 싶어요
활기찬거미Q1817693
쌀국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쌀국수 좋아하지만 나시고랭을 더 좋아해요 나시고랭 맛있어 보여요
고요한캥거루F127811
나시고랭 맛있겠어요!
베트남 느낌 제대로네요ㅎㅎ
상쾌한너구리F128331
쌀국수 정말 오랜만이군요
이거 진짜 맛있죠 저도 자주 먹어요
고귀한뱀H207599
입맛을 돋우는 매콤함이나 감칠맛이 자꾸만 상상되어 침샘이 폭발하네요. 맛의 포인트가 확실한 요리들이라 보는 즐거움이 더 배가됩니다.
용기있는오디G1804063
쌀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쌀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편안한키위N1804050
쌀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추운날에 쌀국수 넘 좋지요 나시고랭도 좋아하는데 넘 먹고 싶네요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추천 너무 감사해요. 나시고랭 맛이 궁금하네요.
귀여운튤립Z246771
쌀국수를 좋아하시나봐요 고수도 잘드시는지 궁금하네요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운날 먹음 더 맛있는 쌀국수죠 나시고랭에 볶음면도 맛있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뜨거운체리D117046
추운 날 쌀국수 국물은 진리죠!.
맛있어보이네요
겸손한데이지T244382
추운 날씨엔 역시 뜨끈한 쌀국수 국물이 최고죠! 추천해주신 나시고랭이랑 볶음면도 꼭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