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이어도 멈출 수 없는 동네산책~

겨울이어도 멈출 수 없는 동네산책~

 

경기 거주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춥지만..

그래도 겨울만의 분위기가 좋아서 동네 산책을 멈출 수가 없네요.

춥다고 집에만 있기보다 이렇게 가볍게 걷는 게 건강에도, 기분 전환에도 최고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가벼운 산책으로 건강챙겨보세요~

0
0
댓글40
  • 신나는바나나K127640
    동네 산책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동네 이런 곳이 있다니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도 산책이네요
    가벼운 걷기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동네산책 너무 좋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네에 근사한곳이 있네요~
    산책하기에 딱이에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도 역시 산책을 해야죠
    요샌 낮엔 살짝 덥기까지 하더라구요 좋아요 산책
  • 고귀한뱀H207599
    이번 연휴 동안 기록하신 소중한 장면들이 시간이 흐른 뒤에도 꺼내 볼 수 있는 행복한 앨범이 되겠네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동네산책 정말 힐링되겠어요.
    가볍게 걸으면 건강에도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네산책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동네산책 너무 좋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가볍게 걷는 것 너무 좋죠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넘 멋진 풍경이네요 춥다고 계속 집에만 있었는데 산책이라도 해야겠어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와 경치가 너무 멋있어요. 속이 뻥 뚫리는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길이 너무 잘 되어 있네요. 저도 산책을 자주 하게 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에도 산책을 하는군요.
    따뜻한 차 한 잔이 진짜 꿀맛이에요
  • 뜨거운체리D117046
    추위에도 걷는거 좋아하는 1인이라 공감되는 글이네요.
    움직여야하는거 같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겨울 ㅅ산책 하시는군요 저는 겨울이어서 집에 콕 박혀잇는데 부지런하시군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겨울 산책은 코끝은 찡해도 머리가 맑아지는 상쾌함이 매력이죠! 가벼운 걸음으로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요새 날이 좀 풀렸어요 저도 산책 다녀왔어요 
  • 용감한포도D126042
    메뉴 비주얼이 좋아서 자연스럽게 사진도 남기고 싶어지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생소한 재료들이지만 맛의 조화는 꽤 잘 어울릴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