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보양식 굴 꼭먹어야되죠 맛나네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겨울에는 꼭 굴챙겨먹고있어요

굴사냥이라고 굴찜  굴전 굴무침 생굴 다다

맛나고 다양해서  자주가고있어요

너무 맛나네요

겨울보양식 굴 꼭먹어야되죠 맛나네요  

0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저는 굴은 무서워서 못 먹겠어요. 노로 바이러스 무서워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굴 드셨네요
    굴사냥 하셨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굴이 싱싱해보여요ㅎㅎ
    제철일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겨울엔 굴으로 영양충전을 해야죠
    건강도 챙기고 입맛도 챙길수 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굴 겨울보양식으로 너무좋죠
    생굴은좀 그렇고 익혀먹는건 대환영입니다
  • 망고
    겨울에는 굴이 유독 신선하고 통통한 계절이라 먹기가좋은 듯 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굴 정말 겨울의 제철입니다.
    조심해서 먹으면맛있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굴 요리 너무 좋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굴을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무서워서 못먹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꼭 먹어야 돼요. 알차게 잘드샸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보양식 굴 맛있죠.
    생굴이 제일 달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굴을 챙겨 먹나 보네요..
    겨울보양식 굴 사진으로 보니까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굴사냥에서 굴찜에 굴전까지 풀코스로 즐기셨네요! 역시 겨울엔 싱싱한 굴만큼 든든한 보양식이 없는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겨울 보양식드셨네요 굴 맛있겠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메뉴 구성이 워낙 색다르다 보니 처음 보는 순간부터 호기심이 계속 생기네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음식으로 작은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겨울철 굴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최고죠.
    보양식으로 딱 알맞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