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싱싱한 굴 진짜 대박입니다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겨울에 굴 꼭 먹어야되잖아요

진짜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곳 저희동네 굴사냥이예요

프차인지 다른지점도 있더라구요

굴찜 양도 많고 고소하니 대박이네요  겨울엔  싱싱한 굴 진짜 대박입니다

0
0
댓글3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진짜 굴이 싱싱해 보여요. 너무 맛있겠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제철 맞은 굴은 바다의 우유답게 영양가도 높아
    초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신선함이 입안 가득해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철 굴이네요
    싱싱해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굴 너무 싱싱해보여요 너무 먹고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싱싱한 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굴 신선하고 맛있겠어요!
    겨울에 먹는굴 최고에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굴찜으로 먹으면 모두 만족입니다
    굴 찌는걸 보는 모습도 재밌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철에는 역시 굴이죠
    저도 요번겨울 굴 먹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 굴정말 너무 맛있죠
    익혀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 망고
    양 도 엄청 많아 보이고 푸짐하네 요 싱싱 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다 향이 가득한 신선한 굴을 겨울철에 맛보면 입안 가득 향긋함이 느껴집니다.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도 최고예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굴찜양 정말 대박이에요 딱 지금이 제철이라 굴 너무 맛있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싱싱한 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굴 정말 싱싱해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원없이 드셨겠네요. 양이 엄청 많아요
  • 기쁜기린F214001
    제철 굴은 맛이 확실히 다르죠. 탱글탱글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굴은 살이 통통해서 더 맛있어요. 초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국에 넣어도 별미예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 제철 굴은 정말 최고죠. 굴전이나 굴국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엔 역시 굴찜이 보약이죠.
    굴사냥 굴찜은 양도 푸짐하고 고소해서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