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는 붕어빵 팥 vs 슈크림 어떤 파세요?

겨울에 먹는 붕어빵 팥 vs 슈크림 어떤 파세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에요

겨울하면 붕어빵이죠?

팥붕

슈붕

어떤 파세요?

 

저는 팥붕이요 ㅎㅎ

팥이 최고시다~

사실 슈붕도 맛있긴 한데 원조는 못 이기죠 ㅎㅎ

0
0
댓글45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저는 팥을 좋아해요. 저는 붕어빵은 팥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고화질로 보니까 현장감이 생생하게 느껴져
    팬들을 향한 다정한 눈빛이 정말 감동적이야
  • 발랄한자두Y212566
    붕어빵 둘다 좋아요
    반반씩 먹어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저는 팥붕파에요 팥붕 너무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붕어빵 팥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팥붕어빵이 최애에요!
    슈크림은 맛 차이가 나요~
  • 호잇
    맞아요 원조는 못이기죠
    저도 뭐든지 오리지널이 최고더라구요 ㅋㅋ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붕어빵은 저는 다좋아해요
    뭐든 다 맛있더라구요 저한테는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는 둘다 좋아합니다
    둘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공평하게 골랐어요
  • 망고
    저는 아직 입맛이 초딩이라서 그런지 슈크림붕어빵이 맛있네요ㅎㅎ
  • 고귀한뱀H207599
    한눈에 봐도 퀄리티가 남달라 보여서 보는 즐거움이 정말 쏠쏠합니다. 세심한 손길이 닿은 음식들이라 맛의 깊이도 예사롭지 않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팥 붕어빵은 전통적인 맛을 느끼게 하고, 슈크림은 달콤함으로 겨울 간식을 즐기게 합니다. 선택은 어렵지만 어느 쪽을 먹어도 겨울 분위기와 찰떡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저도 팥붕이요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는 역시 팥붕어빵이 좋습니다.
    달달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붕어빵 팥이 좋아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붕어빵 뭐든 다 맛있어요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붕어빵 팥이 좋아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전 팥붕
    팥붕만 먹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팥만 먹어요 슈는 별로더라규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팥이 제일 맛있고 좋아요 갓만든거 먹을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