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포구에서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립니다.

마포구에서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립니다.

 

설명절이 코앞이라 그런가요.

각 자치구 별로 각종 직거래 장터가 활발합니다.

아무리 먼 곳이라 하더라도 서울지역 안 입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물품을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할 좋은 기회죠.

요즘 물가가 엄청 높잖아요. 많은 활용했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35
  • 용기있는오디H128663
    직거래 장터 하나보네요 저도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농산물 직거래 장터네요
    구경하는 재미 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직거래 장터 굿아이디어!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겠어요ㅎㅎ
  • 호잇
    농특산물 장터가 열리는군요
    저도 가서 구경하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마포구민 분들이 정말 좋아하겠는데요
    직거래장터 자주 열리면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리는군요
    마포구민여러분들이 부럽습니다
  • 망고
    조금이라도 좋은 물품을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할 좋은 기회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장터 가보면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직접 가서 구경해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재밌어보이네요 좋은 시간일 것 같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설 명절 앞두고 직거래장터가 열렸었군요 놓쳐서 넘 아쉽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서 좋겠네요.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는 행사인 것 같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좋네요
    정겨울거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직거래 장터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것 같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구경 가 보고 싶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엄마가 좋아할거 같아요 
    같이 장보러 가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먹거리가 참 많네요 구경만해도 하루가 다 가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신선한 먹거리를 직접 살 수 있어서 좋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