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순대국 먹어야죠 맛있네요 좋아요

경기도에사는 여자 40대 입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국밥이 

특히  순대국 좋죠

뜨근하게 한그릇  먹으면 좋죠

 

겨울에는 순대국 먹어야죠 맛있네요 좋아요

0
0
댓글3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겨울 별미로 순대국만한 음식이 없지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자꾸 생각나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는 순대국이죠
    최고의 한끼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 먹기 딱이에요!
    순댓국 뜨끈하고 맛있어요~
  • 호잇
    겨울에는 무조건 순대국입니다
    저는 다대기 넣어서 얼큰하게 먹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고기도 많이 들어간 순대국 좋아요. 국밥은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 겨울에 먹으면 더맛있죠
    저도 자주자주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는 역시 순대국이죠
    저도 순대국 정말 좋아합니다
  • 망고
    겨울에 따뜻한 순대국 잘 어울리죠 많은 분들이 찾기도 하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이 추워서 순대국 많이 드시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국물이 따뜻해보이네요 요즘같은날 먹기에 딱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한 점 한 점 정성이 깃든 게 사진에서도 보입니다. 구도가 너무 좋아서 잡지 화보인 줄 알았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속까지 따뜻해지는 메뉴라 겨울에 특히 생각나요.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죠.
  • 아름다운양K872228
    국밥 좋죠
    겨울 필수 음식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순대국 겨울에 빠질수 없습니다.
    뜨끈하게한그릇 먹고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기 건더기양 많네요
    푸짐해보여요
  • xyJackal936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정말 따뜻할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순댓국 정말 좋아해요 
    양념장 풀어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