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인기 게시판 TOP 50
익선동에서 가장 핫한 곳 중 하나예요. 에스가르고랑 봉골레 파스타랑 살치살 스테이크를 시켜서 먹었는데 가격에 치곤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봉골레는 느끼하지않고 시원해서좋았고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썰어서 나오고 에스카르고를 처음 먹어 보는데 색다르게 마늘향이강한맛을 겪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사장님이 프랑스분이셔서 되게 놀라웠어요. 다음에 기회가된다면 가족끼리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