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엔 길거리 간식으로 호떡이 제일인듯.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분명 기온은 좋아지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괜히 움츠려지는 날이 아니었나 싶네요.

이런 날에는 갓 구워낸 뜨끈한 호떡 한 입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어요.

겉은 바삭거리고, 속은 달콤한. 우리의 전통 길거리 겨울 간식 아니겠습니까.

예전에 비해 거리에서 많이 사라졌지만, 역시 겨울에 이만한 간식은 없는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엔 길거리 간식으로 호떡이 제일인듯.

0
0
댓글35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달콤한 꿀이 들어간 호떡은 못 참지
    호호 불며 먹는 재미가 겨울의 묘미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호떡이 최고죠 꿀이 좔좔 흐르는 호떡
  • 발랄한자두Y212566
    호떡 먹고 싶네요
    겨울 길거리 간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길거리 간식으로 호떡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떡 진짜 좋아해요ㅎㅎ
    추운데서 먹으면 꿀맛~
  • 호잇
    호떡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길거리에서는 호떡 파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호떡에 아이스크림을 같이 드셔보세요. 뜨겁지도 않고 달콤함이 2배가 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호떡 간식으로도 너무좋죠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보일때마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호떡만한게 없죠 정말
    겨울철 필수 간식입니다 정말
  • 망고
    갓 구워낸 달달한 호떡 사진보니 너무 먹고 싶어지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호떡도 국민 겨울간식이죠
    겨울 가기 전에 더 먹어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저도 너무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한 장만으로도 이곳이 얼마나 핫플레이스인지 바로 알 수 있겠네요. 트렌디한 감각과 기본에 충실한 멋이 만난 최고의 핫스팟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바람 맞으면서 먹는 따끈한 호떡은 정말 최고죠. 달콤한 시럽이 흘러나오는 순간 행복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길거리 간식으로 호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맞아요
    전 호두과자 먹었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길거리 간식 호떢도 좋죠.
    따끈하고 달달해서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호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호떡 넘 비싸짐
  • xyJackal936
    호떡이 맛있는 거 같아요. 붕어빵도 맛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