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김포장릉 최고네요

겨울에 김포장릉 최고네요

반가워요 ㅎㅎ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김포 장릉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왕릉인데, 겨울에는 소나무 숲과 벚꽃이 어우러져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줘요.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역사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어 혼자 걷기에도 참 좋아요ㅎㅎ 겨울에도 참 멋있고 요즘같은 겨울날씨에 진짜 가기 좋은곳이랍니다!! 산책으로도 좋고 김포장릉 안으로 들어가면 박물관도 있어서 아이들 교육에 굉장히 좋아요!! 근처에 대형 카페들도 많으니 김포장릉갔다가 커피도 한잔해보세용

0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고즈넉한 풍경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져
    겨울만의 차분한 매력이 가득한 곳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김포 장릉 가보기 좋아보여요 마음의 평온이 느껴져요
  • 발랄한자두Y212566
    김포 장르 가셨네요
    세계유산에 등재됐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김포장릉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장릉이 유네스코 등록됐네요!
    처음 알았는데 좋은곳이네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김포장릉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포장릉이군요 유네스코 등록 등재된곳이죠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포장릉이 유네스코 등록이 되어있군요
    몰랐습니다 가봐야겠네요
  • 망고
    김포 장릉 내부에는 박물관까지 있어서 시간 보내기 좋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정말 가치있는 곳이네요 가족들과 같이가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적하게 걸으며 역사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겨울에 방문하면 더 운치 있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포장릉 너무 멋지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든든히 지키고 있네요
    뭔가 키링 같고 귀여워요
  • xyJackal936
    가까운데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유네스코라니 가보고 싶어요 
    이런 역사적 장소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김포장릉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고즈넉한 분위기가 겨울이랑 잘 어울리죠.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김포 장릉은 겨울에 가면 고즈넉한 매력이 더 살아나요. 한적하게 역사 산책하기에 딱 좋은 장소예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 소나무 숲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역사 탐방과 함께 박물관도 관람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참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김포 장릉 고즈넉한 분위기가 겨울이랑 잘 어울리죠. 한 번쯤 걸어보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