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은 겨울에 오면 더 멋져요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은 겨울에 오면 더 멋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안산에 갈일이 있는 겨울, 꼭 드라이브하며 찾아가는 장소예요. 바다와 어우러진 풍경은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워요. 산책로를 걷다 보면 기분까지 노랗게 물드는 느낌이 들어요.

이렇게 예쁜곳이 안산에 있었다니 넘 좋지않나요?

 

0
0
댓글3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겨울 바다의 정취가 한눈에 들어와
    한적한 길을 걷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져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좋네요 겨울에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대부도 드라이브코스네요
    겨울에 가면 더 좋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바다향기 테마파크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바다향기 테마파크라니~
    이름이 독특하고 예뻐요ㅎㅎ
  • 호잇
    바다향기 테마파크라는 곳이군요
    다음에 꼭 방문해봐야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바다향기 테마파크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대부도 갈일있으면 가봐야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처음 알았네요
    대부도 여행가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 망고
    테마파크 군요. 예쁘게 구경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겠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주인장의 자부심이 공간 구석구석 듬뿍 배어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네요. 차 한 잔의 시간이 인생의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 같은 특별한 곳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다향기 테마파크은 겨울 바다 풍경이 매력적이죠. 한적하게 바람 맞으며 걷기 좋았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바다향기 테마파크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대부도 익숙한 명칭이네요
    언제 한번 가봐야겠어요
  • xyJackal936
    대부도 궁금하네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대부도 한번도 안가봤어요 
    볼거리가 많이 있나요 
  • 열린자두L1435954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바다까지 보이나봐요 바람쐬러 가기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바다는 또 다른 매력이 있죠.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아 보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바다향기 테마파크는 겨울 바다 풍경이 특히 인상적이에요. 한적한 산책길을 걷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