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천 재인폭포 가보셨나요? 겨울에 가보면 진짜 좋아요 ㅎ

연천 재인폭포 가보셨나요? 겨울에 가보면 진짜 좋아요 ㅎ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연천에 있는 재인폭포는 겨울에 물이 풍부해지면서 장쾌한 풍경을 보여줘요. 벚꽃이 핀 주변 숲길도 함께 걸을 수 있어서 자연 속 힐링 장소로 최고예요. 날씨 좋은 날 도시를 벗어나 조용히 걷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해요.

재인폭포 겨울에 오면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연천재인폭포에 꼭 놀러와보세요

0
0
댓글34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얼어붙은 폭포 전경이 정말 신비로워요
    자연의 신비로움을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폭포 정말 멋지네요 운치 끝내주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연천 재인폭포군요
    시원해 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재인폭포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폭포가 그대로 얼은건가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풍경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얼어붙은 폭포 아주 멋지네요 연천재인폭포 한번 가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연천 재인폭포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연천에 이런 훌륭한 폭포가 있었군요
    몰랐습니다 가봐야될거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연천에 이런 폭포가 다있었군요
    기회되면 한번 가볼만 하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 폭포도정말 장관이군요
    이런멋있는 폭포가 있었군요
  • 망고
    겨울에 폭포는 얼어 있겠지만 풍경은 더 멋지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차가운 바람을 뚫고 마주한 풍경이 주는 보람이 사진에 가득하네요.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 좋은 산책로를 발견하신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재인폭포는 겨울에 얼음과 어우러지면 장관이죠. 자연이 만들어낸 절경이라 더 감동적일 것 같아요. 겨울 여행지로 정말 매력적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연천 재인폭포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멋지네요
    드론샷인가요
  • xyJackal936
    여기는 좋은거 같아요.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기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겨울이라도 폭포 멋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연천 재인폭포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겨울에도 너무 웅장하네요. 저장하고 꼭 기억할게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위험해보여요 얼엇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