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겨울철에 꼭 가보세요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겨울철에 꼭 가보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바라산자연휴양림은 가볍게 오르기 좋은 산책 코스가 많고, 겨울에는 꽃과 초록이 어우러진 숲이 정말 예뻐요. 나무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을 맞으며 걷다 보면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주말 나들이 장소로 강추! 드리고싶어요 가족들이랑 혹은 데이트로 와보시는걸 추천드리고싶습니당

0
0
댓글4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맑은 공기 마시며 숲길 걸으니 스트레스가 풀려요
    조용하게 머물다 오기 좋아서 자주 찾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바라산자연휴양림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자연 휴양림이네요
    눈오고 난뒤라 경치가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피톤치드가 가득이네요~
    건강에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사진만봐도 정말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이군요
    여긴 정말 힐링하기 좋은 장소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너무좋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어요
  • 망고
    주말 나들이 드라이브코스와 산책 코스로도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나무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을 맞으며 걷다 보면 스트레스가 날아가겠어요
  • 둥둥댁1014
    눈내린 모습이 멋집니다. 아이젠같은거 필요없을까요
  • 고귀한뱀H207599
    퀄리티가 예사롭지 않은데 이곳의 사계절은 또 어떤 모습일까요. 정성 가득한 사진 덕분에 겨울의 정점을 눈에 담아 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라산자연휴양림은 숲 공기가 좋아서 겨울에도 상쾌하죠. 한적하게 걷기 좋아서 힐링 코스로 딱이에요. 주말 나들이로도 좋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바라산자연휴양림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산속 풍경이네요
    공기가 맑을거 같아요
  • xyJackal936
    겨울 사진이 멋있네요 잘 찍은 것 같아 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자연이 가장 마음 편한 장소 같아요 
    이런 곳이 정말 기억에 남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눈오면 산 싫어요 위험해요
  • 기쁜기린F214001
    바라산자연휴양림은 숲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 좋아요. 맑은 공기 마시며 힐링하기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