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저는 북악스카이웨이와 함께 야경을 보러

자주가는 곳인데 이번에 퇴근 후 가볍게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응봉산'에 다녀왔습니다~!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응봉산 팔각정'

서울특별시 성동구 응봉동

 

해발 약 95m의 나지막한 산인 응봉산~!

한강과 중랑천이 만나는 지점에 자리해서 시야가 트여있고

짧은 산책만으로도 서울의 밤 야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야경 스팟에요^^

 

도보로 오시는 방법은 경의중앙선

응봉역에서 출발하는게 가장 편리해요 ㅎㅎ

경의중앙선 응봉역 1번 출구에서 응봉산 정상까지는

대략 30분정도 소요됩니다~!

 

(가는 길목길목 안내 문구가 아주 잘 표시되어있으니 걱정안하셔도돼요^^)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차를 이용해서 오실경우에는 응봉역 공영주차장이나

주택가 근처 갓길을 이용하셔야합니다!

 

(갓길주차는 시온성 교회로 검색하고 올라가서 

삼책길 시작지점 근처에 주차하시면 돼요~)

 

저는 보통 주택가 갓길에 주차를 하는편인데

밤에는 차가 많지 않아서 주차가 어렵진 않지만

경사가 있는편이니 오가는 길 주의하셔야해요ㅎㅎ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응봉산> 야경을 보려면 나무가 계단길을

올라야하는데 나무로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오를 수 있고 산책길 시작 지점부터 정상까지는

약 15분 정도 밖에 안걸린답니다 ㅎㅎ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오르는길 왼편으로는 이렇게

아름다운 겨울 야경을 볼 수 있어서

가는 중간중간 멈춰서 사진도 찍고 하면

전혀 힘들지 않더라구요 ㅋㅋ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한강과 멋진 도로들과 저 멀리~

롯데타워까지 보이고 간간히 지나가는

지하철도 왜이렇게 낭만적일까요 ㅎㅎ...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중간중간 포토존 표시도 있으니

야경 보고 바로 가지마시고 꼭 멈춰서

포토존에서 사진찍어서 인생샷 남기시길 바래요ㅎㅎ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서울 야경~ 언제 봐도 너무 좋고

마음이 탁~하고 트이는 느낌이에요^^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표지판에서 <응봉산 팔각정>이라고 적힌 곳이 정상입니다!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오른지 15분만에 도착^^!!

 

이 팔각정에서 바라본 서울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사방이 트여 있어서 어느 방향을 바라보아도 각기 다른 분위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거의 <응봉산> 야경의 중심 스팟이라 할 수 있어요!!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도심 야경...

 

너무 멋있고 그냥 할말을 잃게 만들더라고요 ㅠㅠ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낮에 눈도 왔었고 흐려서 시야가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멋진 야경을 뽐내주는 

<응봉산 팔각정> 이였습니다^^

 

 

겨울밤 분위기에 취했던 '응봉산' 야경 스팟

 

 

반대쪽에서는 이렇게 남산타워도 보인답니다~~

 

무엇보다 퇴근하고 가서 그런가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해서 더 좋았던 시간이였네요ㅎㅎ

 

짧은 산책코스 대비 볼 수 있는 겨울 야경뷰가 너무 멋지고~

남산이나 북악산 대비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아주 한적하게

야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니 야경도 보고 바람도 쐬러 놀러오세요^^!!!

 

 

 

 

 

2
0
댓글68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반짝이는 야경 보며 힐링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응봉산 야경 너무 이쁘네요 걷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야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응봉산 야경이네요
    낭만 가득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응봉산 야경맛집이네요!
    올라가서 보는게 짱이에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응봉산 야경이 굉장히 멋지네요 자세한 설명과 사진 감사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응봉산 야경 스팟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응봉산 야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저도 직접가서 구경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응봉산 야평 스팟 정말 아름답군요
    저도 사진보니 가보고싶어요
  • 망고
    겨울철에 산책하면서 서울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 art.m
    짧은 산책만으로도 서울의 밤 야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겠어여
  • 해리포터
    서울에 야경을 느낄 수 있는 곳이네요. 야경이 참 예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경이 사진으로도 잘 전해지네요
    직접 가서 보면 더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용봉산에 스팟 멋있게 잘 찍으셨네요.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글이 정성스럽네요
    뭔가 고즈넉한 야경의 정취가 느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응봉산 야경이 아름닶브니다.
    이번 연휴에 놀러가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야경이 예쁜 곳은 공기마저 달콤하게 느껴지는데 딱 그런 무드예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감각적인 안목에 감탄합니다.
    
    
  • xyJackal936
    야경이 너무 보기 좋아요. 직접 보러 가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겨울 야경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응봉산 야경 기억하겠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응봉산 야경 스팟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