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인 1피자 피맥하기 좋은 이태원 입구 피자 필

1인 1피자 피맥하기 좋은 이태원 입구 피자 필

 

여기 TV에서 나온것 보고 찾아 갔어요~ 
 피자는 정말 맛있네요~ 다른 곳에서도 이 맛을 느낄 수 있으면 좋으련만 ㅠㅠㅠ제가 사는 곳과는 거리가 있으니 좀 아쉽구요 ㅠㅠㅠ
 
반반도 가능하지만 주로 1인1피자 주문합니다 고르곤졸라피자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도우도 두껍지.않고 바로 나온 피자라 너무 맛있습니다. 마늘빵도 쫄깃 한 식감으로 맛있습니다.
 
0
0
댓글71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피자와 맥주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진리네요
    이태원의 힙한 감성을 느끼기 딱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피자 너무 먹고 싶어요 양식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피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이태원에 있네요
    피맥이 주메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1인 1피자 가능한가봐요!
    엄청 맛있는집이네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1인피자 파는 곳이라 혼술하기도 좋네요
    1인인데도 토핑 푸짐하고 양도 많아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1인 1피자라니 상당한 맛집인가 봅니다. 다른 메뉴 없이 피자로도 괜찮나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피자 안먹은지 오래되었는데요
    사진보니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피자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반반 피자로도 가능하니까 다양한 맛을 먹어 볼 수 있겠네요
  • art.m
    도우가 얇아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쫀득한 피자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식감이 쫀득 할 것 같아 보여요. 피자 맛있어 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피자 맥주 조합은 항상 좋죠
    소주보다 맥주가 훨씬 잘 어울려요
  • 기쁜기린G117001
    피자와 맥주 너무 맛있는 조합이지요. 저도 피자 먹고 싶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일인 일피자도 너뭊좋겠어요.
    이태원 가면 들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1인 1피자는 너무 많지 않나요??
    그래도 역시 피맥은 맛있죠
  • 코트로마니치
    피자와 맥주조합이특이하긴한데 혼술하기에 좋알거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피맥 땡기네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이 세련되어서 특별한 날 가기에도 좋겠어요. 사진 한 장으로 이곳의 분위기가 다 설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