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 사온 이삭토스트

어제 사온 이삭토스트

 

어제 사온 이삭토스트

깜박하고 못먹고 지금 데워먹고 있는데..

남이 해준거라 하루 지나도 맛있네요.

미세먼지가 나쁨이라 흐린 날씨에 축 가라앉은 느낌이였는데,

믹스커피로 충전 좀 하고 움직여야겠네요.

 
4
0
댓글72
  • 위대한코끼리K116512
    이삭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최고예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삭토스트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하루 뒤에 드셨네요
    데워먹어도 맛있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삭토스트 맛있어요!
    신메뉴도 많더라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삭토스트 정말 좋아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삭 하루 지나고 먹어도 맛있나보네요~
    그래도 갓 한게 정말 맛있는 토스트이긴 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삭토스트 저도 좋아해요
    여기 가끔 사먹는데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삭토스트 여기 맛있더라구요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 망고
    가끔씩 달달한 믹스커피 먹어 주면 기력 충전이 됩니다
  • art.m
    이삭토스트 커피랑 같이 드셨군요 토스트와 궁합이 좋아요
  • 해리포터
    이삭토스트는 다시 데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달달해서 더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삭은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이사 토스트 너무 먹어보고 싶습니다. 옛날 맛이 너무 그리워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흐린 날씨와 미세먼지 때문에 조금 축 처진 기분도, 달콤한 믹스커피 한 잔이면 금방 충전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따끈한 토스트 한 입, 믹스커피 한 모금으로 에너지 충전 딱이네요
  • dmrkk
    어제 사온 이삭토스트, 하루 지나도 남이 해준 거라 맛있다니 정말 행복하겠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남이 해준 음식이 정말 최고죠 
    토스트 너무 맛있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이삭토스트로 간단하게 먹었나봐요.
    좋은 토스트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