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어제 사온 이삭토스트
깜박하고 못먹고 지금 데워먹고 있는데..
남이 해준거라 하루 지나도 맛있네요.
미세먼지가 나쁨이라 흐린 날씨에 축 가라앉은 느낌이였는데,
믹스커피로 충전 좀 하고 움직여야겠네요.
4
0
댓글72
어제 사온 이삭토스트
깜박하고 못먹고 지금 데워먹고 있는데..
남이 해준거라 하루 지나도 맛있네요.
미세먼지가 나쁨이라 흐린 날씨에 축 가라앉은 느낌이였는데,
믹스커피로 충전 좀 하고 움직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