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역 롯데마트 푸트코트에 왔어요 

서초역 롯데마트 푸트코트에 왔어요

 

서초역 롯데마트 푸트코트에 왔어요 

저는 고민 끝에 참치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왔을 때 첫인상은 솔직히 또 한 번 의심이 들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던 참치김치찌개보다 국물이 꽤 많아 보였거든요. ‘묽은 거 아니야?’라는 생각으로 큰 기대 없이 한 숟갈 떠봤는데, 여기서 반전이 있었습니다.

맛있었어요.

참치 양이 꽤 넉넉했고,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김치가 과하게 시지 않아서 국물과 참치, 김치가 같이 어우러지는데 밸런스가 좋더라고요.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속도 뜨끈해지고 어느새 그릇이 거의 비어 있었습니다. 메뉴 폭이 넓은데도 이 정도면, 서초역 롯데마트 푸드코트 맛집 으로 인정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4
0
댓글69
  • 위대한코끼리K116512
    푸드코트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 먹기 좋죠
    맛있는 음식 드시고 든든한 하루 보내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롯마 푸드코트 저도 가고 싶네요 먹고 싶은 게 많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참치김치찌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마트 푸드코트네요
    김치찌개로 드셨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트에도 맛집이 있네요!
    칼칼한거 땡길때 가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치찌개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참치김치찌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롯데마트 푸드코트 음식도 괜찮나봐요
    마트 하면 그냥 그저그럴거같은데 믿고 먹어도 되겟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참치김치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서초역 롯데마트 푸트코트군요
    김치찌개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롯데마트 푸드코트 가셨군요
    참치김치찌개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고귀한뱀G130599
    참치김치찌개 잡수셨군요. 
    뜨끈뜨끈하니 속이 확 풀렸겠어요 
    
    
  • 망고
    참치 양이 넉넉하고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가서 좋으네용
  • art.m
    푸드코트에서 웬만한 음식들이 거의 다 맛있어서 가기 좋아요
  • 해리포터
    푸드코트에서 원하는 음식들로 골라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롯데마트 푸드코드 너무 맛있습니다.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참치가 넉넉하고 두부도 큼직하니 들어가 있어서
    국물과 김치, 참치가 한 입 한 입 밸런스 있게 어우러지는 게 포인트네요.
  • dmrkk
    처음에는 국물이 많아 “묽은 거 아닐까?” 하고 의심했지만,
    첫 숟갈에 반전의 맛이라니 기대 이상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서초역 푸드코드에 가셧군요 
    메뉴가 많아 좋아요 
  • 수려한백합W1854474
    푸드코트인데 음식이 맛이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