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맛집으로 강력 추천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맛집으로 강력 추천

마곡에 있는 옥소반 마곡본점에서 스키야키와 샤브샤브를 먹고 왔는데 진짜 대만족이었어요. 가게가 정말 인기가 많아서 이미 소문난 맛집인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는지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따라만 하면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맛집으로 강력 추천

저는 고기를 좋아해서 무한리필로 즐겼는데, 역시 고기는 끝판왕이더라고요. 채소도 언제든 추가 주문할 수 있어서 신선함이 계속 유지되고, 육수랑 소스가 정말 감칠맛 끝내줘서 자꾸 호로록 먹게 돼요. 마무리로 먹은 김치볶음밥에 치즈 추가는 필수라는 거 꼭 전하고 싶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면서 진짜 환상적인 맛이었답니다. 마곡 맛집 찾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려요.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맛집으로 강력 추천

0
0
댓글66
  • 위대한코끼리K116512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날 때 방문하기 좋네요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에 더없이 훌륭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정말 맛집이네요 퀄리티가 너무 좋아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스키야키인가요
    무한으로 즐기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치볶음밥도 파나봐요!
    여러 메뉴있어서 좋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맛집인가봐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키야끼와 샤브샤브 둘 다 넘 속이 편한 메뉴에요
    무한리필로 즐길수있단 점이 큰 메리트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키야키와 샤브샤브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맛집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고귀한뱀G130599
    샤브샤브 뜨끈한 국물 맛있어 보여요. 
    옥소반이 맛있군요~~ 
    
  • 망고
    스키야키 집에서 마무리로 김치볶음밥이라니 조금 독특 하네요
  • art.m
    무한리필이랑 선택도 할 수 있나 보네요. 취향 따라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마무리로 김치볶음밥 밥을 먹을 수가 있군요. 치즈까지 넣으면 더 맛있겠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옥소반 다녀오셨군요 여기도 정말 좋습니다
    스키야키 먹을 때 마다 뭔가 일드 속 주인공 된 느낌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도 야채도 잔뜩 먹을수 있어서 좋죠
    샤브샤브도 건강한 음식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스키 야키가 맛있는 음식점이 있네요. 일본 음식을 제대로 드시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되게 좋아하는 곳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샤브샤브 정말 맛나보이네요 
    겨울에먹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