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고기 집 추천합니다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외식으로 소고기 먹으러 갔는데요. 고기와 반찬 모두 맛있어서 공유 하려고 왔습니다. 월곶에 있는 월곶토종한우마을5호집 입니다. 안창살이랑 토시살 육회랑 된장찌개 먹고 왔는데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소고기 집 추천합니다

0
0
댓글6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소고기 진짜 빛깔이 좋네요. 떼깔이 최고인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 한 점이면 행복해
    가족들과 든든하게 외식하기 좋은 장소야
  • 잘생긴물소G122695
    육회가 색이 선명한 게 맛있어 보여요 월곶토종한우마을5호집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고기가 신선해보여요!
    육회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소고기 외식이네요
    빛깔이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고기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래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월곶에 한우 맛집이 있었구뇽 ㅎㅎ
    가족들과 맛있는 소고기 드셨다니 넘 좋으시겟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고기 집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소고기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소고기죠
  • 고귀한뱀G130599
    월곶토종한우마을5호집이 맛있군요. 
    월곶게 가게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 망고
    고기가 신선해 보이네요ㅎㅎ. 육 회가 맛있어 보입니다.
  • art.m
    고기 다 먹고 된장찌개는 꼭 필수로 먹어 줘야죠 ! 맛있겠어여
  • 해리포터
     안창살이랑 토시살 모두 맛있는 부위로 먹으셨군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소고기 맛집을 추천해 주셨군요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 뜨거운체리P207446
    와신건해보여요 ㅎㅎ 육회가진리죠
  • 기똥찬여우A218118
    재료가 되게 푸짐해 보이네요. 사진도 잘 나왔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가족들과 소고기 드셨네요
    고기 빛깔이 진짜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소고기 육회가 정말 마싯을 거 같은데요 
    저도 먹고싶네요 
  • 으라차
    육회 너무 고소하고 맛있죠
    육회 대깔보니 다른부위들도 맛있었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