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절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명절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피넛초코찰떡파이랑 별별꾸러미 사왔어요

사은품 3종도 받았네요.

직원이 사은품 3종 받아가는 사람은

처음이래요;;

명절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4
0
댓글6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스타벅스 간식은 너무 비싸요. 그래서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서 먹으면 더 맛있겠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명절 분위기를 더 살려줄 거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정말 너무 먹고 싶어요 명절 간식으로 최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명절 간식이네요
    사은품이 많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피넛초코찰떡파이이군요
    무슨맛일지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명절 간식으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명절 간식으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벅 다녀 오셨나보군요
    찰떡파이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은품 3종 대박이네요
    야무지게 챙기셨네요
  • 망고
    스타벅스에서 판매 하는 거군요. 굿즈 받아서 좋으시겠어요.
  • art.m
    명절에 다 같이 나눠 먹을셨군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겠어요.
  • 해리포터
    명절 간식으로 먹기에 딱이겠네요 다 같이 나눠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ㅎㅎㅎ삼종세트 다 받아오셧군요
    럭키걸이네용!! 
  • 기쁜기린G117001
    명절 간식으로 맛있게 보입니다 저도 사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명절 간식으로 나눠 먹으면 가족들 반응도 좋을 것 같아요.
  • dmrkk
    사은품 3종까지 받으셨다니, 직원분이 놀랄 만도 하겠어요 ㅎㅎ
    명절에 가족과 함께 나눠 먹으면 더 즐거울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피넛초코찰떡파이랑 별별꾸러미
    구매하셨군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우와 스타벅스에 득템 잘 하셨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오이거막나대요 ㅎㅎㅎ 저도궁금하던차에요
  • 둥둥댁1014
    오 다 탐스러운 굿즈네요.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