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슐리 다녀왔어요

애슐리 다녀왔어요

 

애슐리 다녀왔어요 

배터지게 먹고 왓네요 

또 눈에 아른거려요 ㅎㅎㅎ

4
0
댓글71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애슐리만큼 접근성 쉬운 뷔페는 없는 거 같어요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도 있고 맛나보여요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진짜 공감해요!
    애슐리만큼 가성비 좋고 메뉴도 자주 바뀌는 페 찾기 힘든 것 같아요.
    다음 시즌 메뉴도 기대되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해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분이 참 좋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애슐리 너무 맛있죠 또 가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애슐리 맛있는게 많아요~
    파스타랑 피자 좋아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애슐리 좋죠 저도 최근에 다녀왔는데 음식이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애슐리 저도 가보고싶어요 정말
    언제가볼수 있을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애슐리 저도 가보고싶어요
    저도 정말 자주 가보고싶은데근처에 없어서 아쉬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애슐리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애슐리 요새 맛난거 많아요~~
    식전 야채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한 애슐리 최고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애슐리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애슐리 뷔페네요
    다양한 음식 즐길 수 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애슐리 저도 정말 자주가고싶은데요
    집근처에 없어서 못가고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애슐리 인기많더라고요
    먹을것도 다양하죠
  • 망고
    애슐리 안가 본지 오래 됐는데 메뉴들이 다양해졌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애슐리 간지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가서 한번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애슐리에서는 마음껏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종류별로 다양하게 잘 드셧네요 ㅎㅎ
    애슐리 너무 좋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애슐리 좋지요
    배터지게 먹기 딱이네여
  • 기쁜기린G117001
    애슐리  저도 가 보고 싶어요 
    맛있는 음식 많이 있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샐러드 조금만 먹어야지 해놓고
    피자, 파스타, 한식, 디저트까지 다 담아오게 되는 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