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뜨끈한 찜질방이 최고!!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추운 겨울을 뒤로 하고 뜨끈하고 등지지기 좋은 찜질방을 좋아하시는 분 

많으시죠? 저희가족도 찜질방에서 찜질하고 보드게임도 하고 

휴대폰도 하고 ㅎㅎㅎ 여유를 즐기는걸 좋아하는데. 

겨울에 가기 좋은 곳이 이보다 더 있을까 싶네요. 

식혜, 박사, 구운계란 시켜 놓고 야금야금 먹으면서 찜질하기

그리고 찜질 끝나면 시원하게 목욕도 하구요 ㅎㅎㅎ

저는 이게 최고 라고 생각해요

겨울에는 뜨끈한 찜질방이 최고!!

0
0
댓글70
  • 기똥찬여우R116518
    추운 날씨엔 따뜻한 곳이 제일이야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라 정말 좋아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찜질방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가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찜질방하면 먹는거죠~
    계란이랑 식혜 필수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찜질방 겨울철에 정말 많이 이용했죠
    여기서 식혜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는 찜질방 저도 좋죠
    기회되면 자주자주 가는 편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찜질방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엔 뜨끈한 찜질방이 정말 최고죠~
    거기에 계란과 식혜 조합이면 끝납니다 ㅎ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에는 뜨끈한 찜질방 너무 좋죠
    식혜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찜질방 좋네요
    식혜 꼭 먹어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찜질방에 식혜면 최고죠
    저도 찜질방은 가끔 가는 편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뜨끈하게 몸 지지고 싶네요
    천국일거 같아요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엔 찜질방이죠
    힐링 제대로하세용
  • 망고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 찜질방에서 시원한 식혜 먹는 게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도 추운데 찜질방 좋네요
    저도 찜질방 가서 힐링하고프네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찜질방에 놀러 가는 게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찜질방가서 쉬고싶네요~~
    부럽습니다 ^^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찜질방 좋네여
    뜨끈하게 힐링해용
  • 기쁜기린G117001
    저는 찜질방  가본적이 오래 되었습니다 
    가보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찜질방 저도 가고싶네요 구운계란에 식혜 먹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찜질하고 땀 흘리고 나서 씻으면 그렇게 개운하더라고요 저는 식혜가 그렇게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