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동 10단지 상가에 왔어요

목동 10단지 상가에 왔어요

 

겨울 공기를 느껴보려고 잠깐 나왔습니다.

가까운 상가에 반찬가게가 있으니 반찬 걱정이 없습니다.

0
0
댓글48
  • 기똥찬여우R116518
    단지 상가에 맛있는 곳들이 꽤 많아
    활기찬 상가 분위기가 정겹고 좋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산책 가고 싶네요 저도 걷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반찬가게 맛집인가봐요~
    밥먹는게 즐거워져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목동 10단지 상가이군요
    저도 반찬가게 자주 이용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까운 반찬가게가 있으시군요
    그럼 반찬걱정이 뚝 떨어지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 공기 너무 좋죠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파트 상가네요
    반찬가게가 있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까운 곳에 반찬가게 있으면 좋죠
    저도 반찬가게 가서 사다먹는게 편하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반찬가게 넘 부러워요ㅠ
    요즘엔 차라리 사먹는게 가성비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상가 나오셨군용
    반찬 가게 넘 좋네여
  • 망고
    가까운 곳에 반찬가게 가 있으니 반찬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 해리포터
    반찬가게 가 가까이 있으니까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엔사 먹는 게 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공기 느끼러 가셧군요
    외출도 종종ㅈ해주면 좋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상가나오셨나봐요
    잠깐 나와도 힐링이죠
  • 기쁜기린G117001
    목돈 10단지 상가가 있군요 저는 어떤 곳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눈부신늑대P1834214
    잠깐 걸으러 나가셨나봐요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상가에는 저런 식당도 간혹가다 보게 돼요 저희 동네 근처에는 프랜차이즈가 많아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요새 근처 산책하기 좋은 날씨죠
    저도 근처갔다가 산까지 갔다왔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상가가 아기자기하네요 목동근처 사시나봐요
  • 기똥찬여우A218118
    잠깐 산책하셨나 봐요. 뭐 사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