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과일 먹어요

과일 먹어요

경기도 사는 사십대입니다

연휴 잘 보내고계신가요

마트에서 사과 사왔는데 달달학고 맛있네요

비싸긴해도 마트에서 사오는게 맛있어요

0
0
댓글49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과일이 신선해보여요 저도 사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과가 건강에 좋대요~
    공복에 챙겨먹을래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과일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사과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과 드시는군요
    사과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 과일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과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과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사과 장에 좋아요
    비싼데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과일을 드시는군요 좋네요
    사과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과 드시는군요
    아침에 먹으면 몸에 좋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과일 먹고 있어용
    달달하니 맛있네여
  • heej
    요즘 사과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다른 과일도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어 탈입니다 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과일도 꾸준히 챙겨먹어야겠더라구요
    사과도 배도 딸기도 땡기네요
  • 해리포터
    맞아요, 과일 가게에서 먹는 거 보다는 마트에서 먹는 게 당도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과일 아삭아삭해보이네요
    비싸긴해도 마트가 좋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과일 넘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고귀한뱀H207599
    사과는 보약이죠.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과일이 너무 비싸서 먹기 너무 어렵습니다 다 비싸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804062
    과일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고싶어져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사과 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도 오늘 구매해서 먹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오 요새 나오는 사과도 맛있나 봐요 저는 되게 푸석하고 밍밍할 거라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