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전떡볶이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저녁 아이들이랑 분식 시켜 먹어요

로제 떡볶이랑 순대 참치마요 덮밥 시켰어요

신전 떢볶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신전떡볶이

0
0
댓글9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신전 너무 맛있어요 요즘 보기 힘들어서 슬퍼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진만 봐도 침나와요~
    떡볶이에 순대 컵밥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볶이 순대 저도 좋아해요
    분식집가면 항상 시켜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볶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저도 분식집가면 자주 사먹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신전떡볶이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신전떡볶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분식 데이네요
    떡볶이와 순대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볶이 순대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분식집가면 자주 사먹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신전 카레맛이 좋아요
    컵밥이랑 넘 맛나겠네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신전 떡뽁이 좋아하는데 맛나 보여요. 저도 주말에 분식 파티해야 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신전 넘 맛있죠 ㅠㅠ
    가끔 생각나네여
  • 망고
    신전 떡볶이 로제 저도 좋아해요. 매콤한 맛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떡볶이는 언제 봐도 맛있겠어요
    떡볶이에 튀김까지 먹고싶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오뎅튀김도 넘 맛나요 사진에는 빠졌지만요 
  • 해리포터
    아이들이 딱 좋아하는 분식 메뉴네요. 로제 떡볶이 맛 맛있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아이들도 저도 넘 좋아해요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신전 떡볶이는 많이 안먹어봤는데 어때용??
    먹고싶어지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저는 제일 좋아해요 로제가 특히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신전 넘 맛있죠
    저도 좋아합니당 ㅎㅎ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저희집도 다 좋아해요 밥먹기 싫을때 종종 시켜 먹어요 
  • 놀자놀자
    떡볶이 사진 보니까 떡볶이가 먹고 싶어지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언제 먹어도 맛나요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떡볶이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먹어 보고 싶은 조합이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이조합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신전 로제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중독적이예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로제 중독이죠 국물맛이 계속 생각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로제 맛에도 카레맛 나나 모르겠네요 이 덮밥에 소스 뿌려 가지고 먹으면은 꿀맛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로제도 살짝 나지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