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즐거운 설 보내세요

즐거운 설 보내세요

경기사는 이십대입니당

오랜만에 본가 왔어요

설 음식 미리미리 하는 중입니다 ㅎㅎ

전도 부치고 생선도 굽고 !

즐거운 설 보내세요

1
0
댓글39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전부 치느라 고생하시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혁신적인계피C1858535
    와, 이렇게 정성껏 봐주시니 힘이 나네요
    정말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길 바라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푹 쉬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설명절하면 전이에요~
    기름냄새가 나는거같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날 지난지도 한참되어가네요 이제
    음식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두부 부치셨나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설음식을 미리 하셨군요
    전 부치고 생선도 굽고 고생하셧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설 음식 부치시는군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본가 다녀오셨군요
    연휴 잘 보내셨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설날 지난지도 한참 되었네요 이제
    시간이 속절없이 빠르게 지나가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두부 부치시나봐요 ㅎㅎ
    본가 가셔서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고생이 많으시네여
  • 망고
    설에 음식 먹는 재미가 있기는 해요. 힘들긴 해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두부가 노릇노릇하니 먹음직해보이네요
    맛나게 드셨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네 좋습니당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 놀자놀자
    저는 20대 때 전 안 부첬는데 참 착하시네요.
  • heej
    오 저도 경기 사는데!!! 어쩐지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ㅎㅎ 좋은 설연후 보내세요^^
  • 기쁜기린V129601
    설 다들 잘보네고 계신가요 안전운전 
    하시고 설 명절 잘   마무리 잘하세요
  • 기쁜기린G117001
    즐거운 설이 다가옵니다 
    잘 지내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설명전 잘보내세요 
    복많이받으세요 !ㅎㅎㅎ
  • 눈부신늑대P1834214
    일찍부터 음식하시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명절되세요